라오스 5일(비엔티엔/방비엥) 일정표

 

 

 1일

 12월 19일 화요일

 

7C4303 한국출발시간 : 2017년 12월 19일 (화) 19:10 현지도착시간 : 2017년 12월 19일 (화) 22:50
           이동소요시간 05시간 00분
           인천 국제공항 출발 

 

[비엔티엔] 왓따이 국제공항 도착

'모두투어' 피켓을 들고 있는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
===================================================

가이드 :
차량 :
===================================================


비엔티엔

 

 

비엔티엔'달의 도시'라고 불리우는 비엔티엔은 라오스의 수도이다. 한 나라의 수도치고는 정겹고 포근한 느낌으로 유럽과 아시아의 문화가 적절하게 어우러지며 고요하고 평화로운 비엔티엔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비엔티엔] 덴사반호텔 +856 21 214 605 [예정]

 

2일

 12월 20일 수요일

 

비엔티엔/방비엥

 

호텔 조식 후
 
■ 불교와 흰둑의 교리를 기본으로 만든 불상공원(부다파크) 방문

시내 중심가에서 남쪽으로 25Km 지점의 메콩강변에 위치한 공원으로 갖가지 불상을 제작 전시한 공원이며 1958년 조성되었다. 거의 시멘트 구조물임에도 상당히 잘 만들어진 조각품을 관람할수 있다. 

 

 

바다가 없는 라오스에서 생산되는
■ 콕사앗 소금 마을 방문

 

바다가 없는 라오스에서 생산되는 소금을 볼 수 있다.이곳에서 생산되는 소금은 ‘암염(巖鹽)’이다. 우리나라는 대부분의 소금을 바닷물을 태양열로 증발시켜 천일염을 만들어 사용하지만 중국이나 유럽 몇몇 나라에서는 지상과 또는 지하에서 암염 형태의 소금을 캐내 정제해 사용한다. 이와 동일한 소금이 콕싸앗마을에서 생산되는 암염이다.

 

 
라오스 메콩강의 하류인 탕원으로 이동 중식 (선상식) 후 방비엔으로 이동 (차량 약 4시간 소요)

 


 

탕원 선상식 아름다운 남능강 배 위에서 풍류를 즐기며 라오스 전통 현지식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중 휴게소에서 열대과일 맛보기!

■ 젓갈마을 방문

모든 젓갈이 민물고기를 이용해서 만들었고 훈제 민물고기와 다양한 종류의 젓갈들 그리고 다양한 식재료들을 팔고 있다.

 


[방비엥] 도착 후 
 
석식 후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1시간(팁 별도)★
 


■ 유로피안 스트리트 관광

 

호텔투숙  및 휴식

호텔

 

[방비엥] 그랜드 리버사이드 호텔 TEL : 856-23-511-988 FAX : 856-23-511-989 [예정]

 

[조식] 호텔식 [중식] 선상식 [석식] 무제한삼겹살

 

[선택관광] 짚라인

 

3일

 12월 21일 목요일

 

방비엥 방비엔은 루앙프라방과 비엔티안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비엔티안에서 차량으로 약 3시간 반정도 소요된다. 들녘을 가로지르는 쏭 강과 석회암의 카르스트 지형으로 인한 많은 동굴들이 있고, 풍경이 아름다워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이다. 여행자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이 자그마한 마을은 수 많은 여행자가 찾는 관광지로 변하게 되었으며, 이곳에서는 카약킹, 동굴탐험과 튜브래프팅을 많이 즐긴다. 조용히 쉬어 가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호텔 조식 후  방비엥투어
 
■ 방비엥 레포츠 즐기기

 

: 탐쌍동굴(코끼리 동굴) 방문!!

 

: 탐남동굴(물동굴) 에서 즐기는 튜빙 체험!!!

도시락(바베큐꼬치, 볶음밥, 바게뜨빵, 과일)으로 중식

 
■쏭강에서 카야킹 체험

 

※ 카약이나 튜브타실 때 주의사항 ※
뜨거운 태양 아래서 피부가 그을리는 단계를 넘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반팔보다는 얇은 긴 팔을 입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과 몸에 골고루 선크림을 발라주는 것은 필수! 소중하니까요♥
 
■ 방비엥의 하이라이트 에메랄드 호수의 블루라군 체험

호텔 귀환 후 휴식 및 자유시간

석식 후 
호텔투숙 및 휴식
===================================================

 

◆ 추천 선택관광 ◆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탐쌍동굴탐남동굴카야킹블루라군
방비엥

 
탐쌍동굴탐(동굴) 쌍(코끼리) 말 그대로 코끼리 동굴이다. 이유는 동굴 내부에 있는 종유석 코끼리상 때문이다. 언뜻 보면 누군가 조각했다고 해도 믿을 만큼 코끼리와 사뭇 비슷하다.

 

탐남동굴쏭강 지류에 있으며 물에 반쯤 잠겨있어 튜브를 타고 이동한다. 수심이 깊지 않아 크게 위험하지 않으며 안쪽에는 기이한 모양에 종유석들이 많다.

 

카야킹방비엥은 물살이 적절해 카야킹을 즐기기에 최적의 명소가 되며 카약킹은 방비엥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 중에서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절경 속을 헤치고 강을 내려오면서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처음 만나는 여행객들끼리도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어 방비엥에 들리면 꼭 해봐야 할 스포츠로 꼽힌다.

 

 

블루라군

블루라군

 

방비엥의 명물 블루라군은 자연 수영장으로 세계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명소입니다. ‘타잔의 밧줄’ 같은 줄기를 타고 4m 위에서 다이빙하는 체험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선택관광] 짚라인/버기카(2인1대)/롱테일보트/탐짱동굴&전망대투어/유이폭포

 

[방비엥] 그랜드 리버사이드 호텔 TEL : 856-23-511-988 FAX : 856-23-511-989 [예정]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도시락 [석식] 흑생강 백숙 

 

4일

 12월 22일 금요일

 

호텔 조식 후 비엔티엔으로 이동( 차량 약 4시간 소요) 
 
휴게소에서 라오스 커피 맛보기!!
 
비엔티엔 도착 후 중식
 
■ 6,400개의 불상박불관인 왓시사켓 관광

 

 

왓시사켓왓 시사켓(Vat Sisaket)  - 비엔티안에 남아 있는 사원 중 가장 오래된 건축물로 1818년 건립되었으며, 1935년 재건되었다.     사원내부 담장에 6,890개에 이르는 은제 혹은 토기불상들이 들어있다.

왓 호파케우 사원 관광

 

 

왓 호파케오
1565년 세타티랏왕의 명령으로 건립되었고, 왕국의 수도를 루앙프라방으로부터 비엔티안으로 천도 할 때, 에메랄드불상(파케오)을 구와도로부터 옮겨 안치한 사원입니다. 원래는 왕이 기도를 올리는 장소로서 건립된 사원이었지만 1779년샴왕국 (현재 태국)과의 전쟁에서 건물은 소실되었고, 에메랄드불상은 태국으로 가지고 가서 현재 방콕의 에메랄드 사원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박물관으로서 사용되어 국내 각지로부터 모아진 불상 등을 전시해 놓고 있습니다.

■독립기념탑 빠뚜싸이 관광

 

 

빠뚜싸이프랑스로 부터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파리의 개선문을 본따 만든 건축물로 란쌍 (Lane xang)거리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이 건물 위로 올라가면 시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조식] 호텔식 [중식] 철판 제육볶음 [석식] 김치전골

 

5일

 12월 23일 토요일

 

7C4304 현지출발시간 : 2017년 12월 22일 (금) 23:50 한국도착시간 : 2017년 12월 23일 (토) 06:35
                               비엔티엔 국제공항 출발/인천 공항 도착(이동소요시간 05시간 00분)